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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스트잇 구매안전 캠페인

2011년부터 지속되어온 '머스트잇'의 미션은 단 하나입니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명품을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자!

벌써 9년차, 시간을 되돌아보니 그동안 쉬지 않고 달려온 것 같습니다.
이전에는 존재하지도 않던 다양한 명품 거래 정책과 서비스를 만들어 온라인 명품 시장을 선도했습니다.

이렇게 건실한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모든 고객분들의 신뢰와 사랑이 있었습니다.
늘 감사한 마음입니다.
하지만 구조적인 한계로 인해 고객분들의 우려와 불편 사항이 여전히 남아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저와 구성원 모두 충분히 공감하며, 어떻게 해결해야 더 좋은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지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습니다.

매일매일 나아지는 머스트잇이 되고 싶거든요.

그래서 시작합니다.
*건전한 명품 거래 환경을 위한 캠페인*

위조품책임보상제 내용1

위조품책임보상제 내용2

위조품책임보상제 내용3
배송지연보상제 내용
직거래신고포상제 내용
Q&A 로 알아보는 위조품책임보상제 내용3

Q. 위조품 구매 보상에 대한 실제 사례가 있나요?

A. 

물론입니다. 머스트잇은 위조품이 거래되고 판정된 건들에 대하여 도의적 책임과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했으며, 최종적으로 위조품 판정된 모든 건들에 대해서 2배 환불의 보상을 진행하였습니다.


Q. 정가품 판정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A. 

머스트잇 모니터링 또는 신고 접수로 위조품 의심 상품이 적발되면 판매자에게 증빙서류를 요청하고 5일 이내 소명되지 않을 경우 즉시 판매 중단 및 정산 보류 처리됩니다. 또한 위조품 의심 상품을 특허청한국명품감정원에 보내어 정/가품 인증을 받습니다. 특허청에서 판별이 완료되고 위조품으로 판정되면 이에 따라 구매자 보상을 진행하고 특허청에서 사법 경찰로 이관하여 판매 사업자에 대한 수사가 진행됩니다.


Q. 위조품 판매자와 해결하라고 하고 머스트잇은 모르는 척하는 건 아닌가요?

A. 

머스트잇에서는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판매된 모든 상품에 대하여 위조품 200% 책임 보상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머스트잇에서 위조품이 발생한 경우 위의 절차에 따라 철저히 판별하고 혹시라도 위조품으로 최종 판정된 경우 머스트잇이 책임지고 200% 보상합니다. 또한 위조품 신고 실천을 해주신 점에 감사한 뜻을 담아 10만원의 추가 적립금을 지급해 드립니다.


Q. 배송지연 보상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구분 기간 보상금
배송완료 배송지연 후 취소
국내 결제일로부터 10일 이후 배송완료 5,000 10,000
해외 결제일로부터 20일 이후 배송완료 5,000 10,000

배송지연 보상은 2019년 10월 1일 이후 결제된 주문 건부터 해당합니다.

보상금은 머스트잇 적립금으로 지급됩니다.

예외 사항

상품 상세페이지에 배송 기간이 명시된 경우

판매자와 구매자의 상호 협의하에 배송 지연된 경우

구매자 또는 제3자(택배사, 관세청)의 귀책으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Q. 배송지연 보상은 어떻게 요청하나요?

A. 

배송지연 보상은, 구매 1:1 게시판 또는 머스트잇 대표번호(1566-3516)로 연락하여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직거래란 무엇인가요?

A. 

‘직거래’ 란 판매자와 구매자가 머스트잇의 시스템을 거치지 않고 상품과 상품 대금을 직접 주고받는 행위를 말합니다. 머스트잇은 직거래를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며, 직거래로 발생한 피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Q. 직거래는 어떻게 신고를 하나요?

A. 

직거래의 정황을 구매 1:1 게시판에 신고해주시면 됩니다. (상품문의 답변, 문자, 카톡, 유선 녹음파일, 이메일 답변 등 증거자료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