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배너
좌측배너
좌측배너
좌측배너
좌측배너
좌측배너
유사사이트주의
카드무이자이벤트
이벤트배너
  • 장바구니
    장바구니
  • 관심상품
    관심상품
  • 알리미
    알리미
  • 주문대화
    주문대화
  • 최근본상품
  • 오류신고
    오류신고
맨위로
최근 본 상품
매거진
스토리 패션,문화에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 자세히보기
스토리썸네일

너도 게이였어?

왜 패션 디자이너들은 게이가 많을까?

기타 | 2018. 02. 16 | 조회수 : 648

스토리썸네일

이벤트 후기

간절히 바라왔던 명품! 머산타잇이 선물할게요

이벤트 | 2018. 02. 13 | 조회수 : 667

스토리썸네일

얘들아 기억나니?

90년대 슈퍼모델 히스토리

스타일 | 2018. 02. 09 | 조회수 : 632

스토리썸네일

All about this Designer

럭셔리를 말하다, 크리스찬 디올

브랜드 | 2018. 02. 07 | 조회수 : 819

트렌드 리포트 패션 트렌드를 한눈에! 자세히보기
트렌드리포트썸네일

2018SS 트렌드 컬러

울트라 바이올렛

2018. 02. 16 | 조회수 : 66

트렌드리포트썸네일

No More Runway

런웨이가 사라지고 있다

2018. 02. 01 | 조회수 : 456

트렌드리포트썸네일

한글의 재조명

상주 곶감, 너가 왜 거기서 나와?

2018. 01. 16 | 조회수 : 1188

트렌드리포트썸네일

가성비의 반란

PB상품이 유행을 선도한다

2018. 01. 02 | 조회수 : 1126

이슈 머스트잇과 패션시장의 최신 뉴스! 자세히보기

머스트잇, 크리스마스 맞이 선물 증정 이벤트 진행

2017. 12. 13

 명품 오픈마켓 머스트잇(http://mustit.co.kr)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3명의 고객에게 최대 300만원 상당의 명품을 선물하는 “간절히 바라왔던 명품! 머산타잇이 선물할게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머스트잇의 “간절히 바라왔던 명품! 머산타잇이 선물할게요” 이벤트는 이달 12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며 총 3명의 고객에게 각각 최대 100만원 상당의 명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고객이 직접 평소에 가지고 싶었던 명품을 자신의 장바구니에 담은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상품을 가지고 싶은 이유와 사연을 작성 한 후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28일에 이루어지며 총 3명의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장바구니 속 위시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 후에는 선물 받은 사연 및 과정을 공개하여 이벤트에 대한 투명성과 재미요소를 더할 계획이다.  머스트잇 고객이라면 조건 없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이벤트로 증정되는 상품은 한명당 최대 100만원으로 머스트잇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이 가능하다. 패션 피플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 스니커즈’부터 신혼부부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다이슨 v8 앱솔루트’까지 이벤트 참여시 모두 선물로 받아 볼 수 있다.  머스트잇은 “올 한해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감사한 마음을 보답하고자 크리스마스의 산타가 되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며 “선물을 드리는 의미로 진행되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간절한 소망을 담아 사연을 남겨주시면 행운의 당첨자가 될 수 있다.”고 전했다.  머스트잇은 1,100여 개의 명품 브랜드와 5,000여 명의 명품 셀러들이 160만여 개의 상품을 판매하는 명품 온라인 오픈마켓으로 약 60만명의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명품 패션뿐만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 카테고리 상품도 함께 판매하며 국내 유일무이의 트렌디한 명품 온라인 마켓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머스트잇, 최대 70% 할인 프로모션 ‘블랙 위크’ 진행

2017. 11. 24

명품 오픈마켓 머스트잇(http://mustit.co.kr)이 해외 최대 세일 기간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인 ‘블랙 위크(BLACK WEEK)’를 오는 11월 20일부터 12월 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블랙 위크' 프로모션은 현재 명품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상품 및 브랜드를 중심으로 주요 카테고리를 선정, 해외 명품 전문 MD들이 직접 엄선한 상품들로 진행된다. 총 50여개 브랜드, 650여개 상품으로 구성되는 머스트잇의 ‘블랙 위크’는 11월 20일 프리미엄 스니커즈를 시작으로 23일 의류, 27일 가방 그리고 30일에는 악세서리 카테고리의 상품들이 특별한 가격에 공개된다. 각 카테고리 특가 행사는 오픈일로부터 7일간 진행되며 7일 후 종료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최근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브랜드 ‘구찌’의 스니커즈와 가방, 한겨울 추위를 막아줄 프리미엄 아우터인 ‘맥케이지 애드워드’, ‘무스너클 스틸링’, ‘막스마라 코트’ 등으로 모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FW시즌 필수품인 '아크네 스튜디오'의 머플러와 '골든구스 스니커즈',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인 '생로랑', '보테가 베네타’의 지갑부터 유명 패셔니스타가 착용해서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JW 앤더슨 넥밴드'까지 화제가 되는 아이템들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풍성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불어 추가 가격 할인이 가능한 할인 쿠폰이 모든 고객에게 자동으로 발급되기 때문에 머스트잇 고객이라면 누구나 특별한 가격으로 해외 인기 명품을 만나 볼 수 있다. 각각의 할인 쿠폰은 해당 기획전 오픈 후 자동으로 전체 회원에게 발급되기 때문에 따로 이벤트를 참여하거나 응모 할 필요 없이 누구나 가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랑 받는 프리미엄 스니커즈 ‘알렉산더 맥퀸 오버솔 스니커즈’는 오프라인에서 99만원으로 판매 중이지만 머스트잇 ‘블랙 위크’ 기간에는 추가 할인 쿠폰까지 적용하여 약 62% 할인된 37만 9천원에 구입 할 수 있다. 블랙 프라이데이는 미국에서 시작된 해외 최대 할인 이벤트로 11월 마지막 금요일에 진행되며 최근 해외 직구족이 증가함에 따라 국내에서도 많은 소비자들이 기대하고 있는 세일 행사이다. 머스트잇은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힘들게 해외 직구를 시도하며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국내에서도 간편하게 해외 명품을 할인된 가격에 쇼핑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블랙 위크를 기획했다” 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목소리에 더 귀 기울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 즐거운 쇼핑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