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배너
좌측배너
좌측배너
좌측배너
좌측배너
좌측배너
유사사이트주의
카드무이자이벤트
이벤트배너
  • 장바구니
    장바구니
  • 관심상품
    관심상품
  • 알리미
    알리미
  • 주문대화
    주문대화
  • 최근본상품
  • 오류신고
    오류신고
맨위로
최근 본 상품
매거진
스토리 패션,문화에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 자세히보기
스토리썸네일

남자의 아이템

남자들의 로망이 담긴 수트 브랜드

아이템 | 2017. 12. 07 | 조회수 : 208

스토리썸네일

시간의 가치가 더해진

세상에 단 하나뿐인 아이템

브랜드 | 2017. 12. 01 | 조회수 : 733

스토리썸네일

머스트잇 스냅

홍대 스트릿 편

기타 | 2017. 11. 29 | 조회수 : 950

스토리썸네일

나만 없어 나만

살 수 없는 신발이 사라지지 않는 이유

아이템 | 2017. 11. 24 | 조회수 : 958

트렌드 리포트 패션 트렌드를 한눈에! 자세히보기
트렌드리포트썸네일

트렌드 리포트 vol.26

국민 교복이면 뭐 어때

2017. 12. 01 | 조회수 : 1212

트렌드리포트썸네일

트렌드 리포트 vol.25

진짜보다 더 사랑받는 가짜

2017. 11. 16 | 조회수 : 1728

트렌드리포트썸네일

트렌드 리포트 vol.24

못 생겨도 괜찮아

2017. 11. 01 | 조회수 : 5371

트렌드리포트썸네일

트렌드 리포트 vol.23

스케이트보드를 입는 사람들

2017. 10. 16 | 조회수 : 1333

이슈 머스트잇과 패션시장의 최신 뉴스! 자세히보기

머스트잇, 최대 70% 할인 프로모션 ‘블랙 위크’ 진행

2017. 11. 24

명품 오픈마켓 머스트잇(http://mustit.co.kr)이 해외 최대 세일 기간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인 ‘블랙 위크(BLACK WEEK)’를 오는 11월 20일부터 12월 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블랙 위크' 프로모션은 현재 명품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상품 및 브랜드를 중심으로 주요 카테고리를 선정, 해외 명품 전문 MD들이 직접 엄선한 상품들로 진행된다. 총 50여개 브랜드, 650여개 상품으로 구성되는 머스트잇의 ‘블랙 위크’는 11월 20일 프리미엄 스니커즈를 시작으로 23일 의류, 27일 가방 그리고 30일에는 악세서리 카테고리의 상품들이 특별한 가격에 공개된다. 각 카테고리 특가 행사는 오픈일로부터 7일간 진행되며 7일 후 종료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최근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브랜드 ‘구찌’의 스니커즈와 가방, 한겨울 추위를 막아줄 프리미엄 아우터인 ‘맥케이지 애드워드’, ‘무스너클 스틸링’, ‘막스마라 코트’ 등으로 모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FW시즌 필수품인 '아크네 스튜디오'의 머플러와 '골든구스 스니커즈',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인 '생로랑', '보테가 베네타’의 지갑부터 유명 패셔니스타가 착용해서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JW 앤더슨 넥밴드'까지 화제가 되는 아이템들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풍성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불어 추가 가격 할인이 가능한 할인 쿠폰이 모든 고객에게 자동으로 발급되기 때문에 머스트잇 고객이라면 누구나 특별한 가격으로 해외 인기 명품을 만나 볼 수 있다. 각각의 할인 쿠폰은 해당 기획전 오픈 후 자동으로 전체 회원에게 발급되기 때문에 따로 이벤트를 참여하거나 응모 할 필요 없이 누구나 가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랑 받는 프리미엄 스니커즈 ‘알렉산더 맥퀸 오버솔 스니커즈’는 오프라인에서 99만원으로 판매 중이지만 머스트잇 ‘블랙 위크’ 기간에는 추가 할인 쿠폰까지 적용하여 약 62% 할인된 37만 9천원에 구입 할 수 있다. 블랙 프라이데이는 미국에서 시작된 해외 최대 할인 이벤트로 11월 마지막 금요일에 진행되며 최근 해외 직구족이 증가함에 따라 국내에서도 많은 소비자들이 기대하고 있는 세일 행사이다. 머스트잇은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힘들게 해외 직구를 시도하며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국내에서도 간편하게 해외 명품을 할인된 가격에 쇼핑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블랙 위크를 기획했다” 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목소리에 더 귀 기울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 즐거운 쇼핑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머스트잇, 오프라인 명품매장 지도 ‘샵 O2O’ 서비스 오픈

2017. 10. 19

 명품 오픈마켓 머스트잇(http://mustit.co.kr)은 국내 최초로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한 명품 판매자들의 매장을 지도로 소개하는 O2O 개념의 ‘샵’ 서비스를 17일에 오픈했다.  ‘샵’ 서비스는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한 명품 판매자의 매장 위치와 매장 사진 등을 지도 기반으로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서비스이다. 소비자는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근거리에 있는 전국의 명품 편집샵 위치를 확인 할 수 있으며, 각 편집샵에서 판매중인 명품을 머스트잇은 물론 별도 제공하는 ‘판매자 미니샵’을 통해 온라인 쇼핑을 즐길 수도 있다.  머스트잇을 운영하는 기업 잇커뮤니케이션의 조용민 대표는 “구매자와 판매자의 접근성을 높여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명품 E-Commerce 시장의 신뢰도를 강화하기 위하여 이 서비스를 기획했다” 며 기획의도를 밝혔다. 판매자에게 매장 홍보 효과를 제공함과 동시에 구매자에게는 온라인에 결여된 오프라인 쇼핑 경험을 충족시킨다는 취지이다. 또한 매장사진 등을 활용하여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지 않더라도 디스플레이된 상품들과 공간적 이미지의 시각적 전달을 통해 온라인 쇼핑 경험의 가치와 신뢰를 동시에 상승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머스트잇에는 국내외 5,000여 명품 병행수입 업자가 입점하여 판매활동을 이루고 있다. 머스트잇에서 추산한 국내 오프라인 명품 편집샵은 약 500여 곳. 대부분이 검증된 정품을 병행수입을 통해 시중가 대비 20~60% 저렴한 가격대에 판매하고 있지만 여전히 인지도와 신뢰도 측면에서 백화점과 같은 공식 매장에 비해 현저히 낮은 실정이다. 머스트잇은 건전한 상거래 활동을 하는 병행수입 업자와 병행수입 명품들에 대한 인지도 및 신뢰도가 향상 되길 희망하며,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대형 유통업체는 물론 영세한 소상공인들과 상생하며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삼는다고 전했다. 머스트잇이 직접 촬영한 오프라인 매장 사진. 매장 촬영 서비스도 함께 지원하고 있다.  머스트잇 ‘샵’ 서비스는 머스트잇 웹사이트와 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서비스 론칭과 동시에 엄선된 80여 매장을  우선 선보이고 올해 안에 200개 편집샵을 선보일 예정이다. 샵 등록 신청은 매장을 보유한 판매자라면 신청이 가능하며 심사를 거쳐 등록이 이루어진다. 심사 된 판매자에 대해서는 무료로 미니샵을 제공하여 독립된 쇼핑몰을 구축할 수도 있으며 매장 촬영 요청 시 사진 촬영을 지원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