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1 / 6 오른쪽
좌측배너
좌측배너
좌측배너
좌측배너
좌측배너
좌측배너
카드무이자이벤트
이벤트배너
  • 장바구니
    장바구니
  • 관심상품
    관심상품
  • 알리미
    알리미
  • 주문대화
    주문대화
  • 최근본상품
  • 오류신고
    오류신고
맨위로
최근 본 상품
매거진
스토리 패션,문화에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
스토리썸네일

2017 SS 스타일링

당당함을 입어라, 뉴페미니즘 스타일

스타일 | 2017. 04. 17 | 조회수 : 1101

스토리썸네일

2017 SS 스타일링

깔끔한 사파리룩, 모던 유틸리티 스타일

스타일 | 2017. 04. 03 | 조회수 : 643

스토리썸네일

2017 SS 스타일링

복고를 입은 자유로운 영혼, 새로운 차브족 스타일

스타일 | 2017. 03. 20 | 조회수 : 2848

스토리썸네일

패피 뜯어보기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패피, 알론소 마테오

스타일 | 2017. 03. 06 | 조회수 : 1643

트렌드 리포트 패션 트렌드를 한눈에!
트렌드리포트썸네일

트렌드 리포트 vol.11

온라인 쇼핑을 못하게 된다고?

2017. 04. 17 | 조회수 : 256

트렌드리포트썸네일

트렌드 리포트 vol.10

세계에서 가장 비싼 브랜드

2017. 04. 03 | 조회수 : 2340

트렌드리포트썸네일

트렌드 리포트 vol.9

라이프를 디자인하는 시대

2017. 03. 16 | 조회수 : 699

트렌드리포트썸네일

트렌드 리포트 vol.8

명품소비의 新주체, VIB

2017. 03. 02 | 조회수 : 776

이슈 머스트잇과 패션시장의 최신 뉴스!

머스트잇, 앱 리뉴얼 기념 ‘1억 이벤트’ 선보여

2016. 12. 15

명품 오픈마켓 머스트잇(http://mustit.co.kr)은 모바일 앱 리뉴얼과 동시에 2016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을 맞이해 ‘머스트잇 1억 이벤트’를 진행했다. ‘머스트잇 1억 이벤트’는 2016년 주요 미션이었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리뉴얼을 성공적으로 선보인 것을 기념함과 동시에 올 한해 동안 머스트잇을 애용한 모든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 이벤트는 머스트잇 앱에서 구매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전 상품을 2% 할인(판매가 기준)해 제공하며 누적 할인금액이 총 1억원이 돌파되기 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머스트잇에서 진행중인 다양한 특가 기획전 상품도 ‘머스트잇 1억 이벤트’를 통해 중복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표적으로 2016 F/W시즌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리미엄 아우터 기획전>에서는 ‘맥케이지 16FW 에드워드 파카’를 최대 51% 할인된 99만원에 제공되는데 앱으로 구매시 추가로 2% 할인 혜택을 받아 96만 82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올 한 해를 마감하면서 올해 인기를 얻었던 럭셔리 명품백을 특가로 선보이는 <럭셔리백 기획전>에서는 ‘지방시 16FW 판도라 메탈 클러치백’을 최대 43% 할인된 78만 2000원에 판매되고 있는데 앱으로 구매할 경우 76만 264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머스트잇이 리뉴얼된 앱을 선보인 지난달 20일부터 약 한달 이후인 11월 19일까지의 앱 거래량을 비교해 보면 전월 동기(9/20~10/19) 대비 약 67% 가량 늘어났고, 전년 동기 대비해서는 약 81%로 큰 폭으로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머스트잇 마케팅팀 김보미 담당자에 따르면 “2016년 주요 미션이었던 앱 리뉴얼을 성공리에 진행한 것과 더불어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그 동안 애용해주신 모든 회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본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이번 이벤트는 지난 여름에 진행한 회원 설문조사에서 가장 많이 요청해준 ‘가격 할인행사’를 실현시킨 사례라고 볼 수 있고, 앞으로도 회원들에게 더 귀 기울이며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머스트잇, 인기 스트릿 브랜드 ‘바이브레이트’ 단독 입점

2016. 11. 09

명품 오픈마켓 머스트잇(http://mustit.co.kr)은 국내외 패션피플에게 각광받고 있는 스트리트 브랜드 ‘바이브레이트’(VIBRATE)가 온라인몰 단독으로 입점했다고 밝혔다. 머스트잇이 단독으로 선보이는 ‘바이브레이트’는 강렬한 ‘핸드 셰이크 싸인’과 브랜드 로고를 활용해 자유로운 감성을 표현하며 새로운 스트리트 브랜드의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스트리트 패션 마니아층과 더불어 GD, 지코, 씨엘, 김우빈 등의 국내 인기 셀럽들이 착용하면서 더욱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 더욱이 해외에서도 런칭 1년만에 세계적인 웹 패션매거진 ‘하이프비스트’(Hypebeast)에서도 소개되며 화제를 끌었으며, 지난 8월 일본의 유명 백화점에 팝업스토어를 큰 호응 속에 연장 운영하는 등 국내를 넘어 해외 패션피플까지 사로잡고 있다. 이번 단독 입점을 통해 머스트잇에서는 바이브레이트가 2016 F/W 시즌에 출시한 ‘블랙 라인’(Black Line)과 ‘블랙 바이브’(VLACK VIBE)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힙합 뮤지션 블락비의 ‘지코’가 착용해 더욱 화제가 된 ‘블랙라인 가죽 피어싱 블랙 볼캡’과 배우 김우빈이 드라마 속에서 입고 나와 화제가 된 ‘블랙 바이브 지퍼 MA-1 자켓’, 빅뱅의 지디(GD)가 착용했던 ‘블랙 바이브 커튼 인버전 볼캡‘ 등을 선보인다. 특히 블랙 컬러 베이스에 화이트 라인과 레이아웃을 더해 새로운 색채를 표현하고자 했던 바이브레이트 2016 F/W 시즌 ‘블랙 라인’의 입점된 아우터, 티셔츠, 팬츠 등의 의류 상품을 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머스트잇 상품기획팀에 따르면 “최근 자사에서 스트릿 브랜드에 대한 매출 비중이 급신장하고 인기 스트릿 브랜드에 대한 회원들의 니즈가 지속적으로 커지는 추세를 나타내어, 국내외 패션피플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바이브레이트를 단독 입점시키게 됐다”며 “트렌디한 해외 명품을 선보이는 자사에 스트릿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바이브레이트가 단독으로 입점하게 됨에 따라서 양사에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가 발생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