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배너
좌측배너
좌측배너
좌측배너
좌측배너
유사사이트주의
카드무이자이벤트
이벤트배너
  • 장바구니
    장바구니
  • 관심상품
    관심상품
  • 알리미
    알리미
  • 주문대화
    주문대화
  • 최근본상품
  • 오류신고
    오류신고
맨위로
최근 본 상품
매거진
스토리 패션,문화에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 자세히보기
스토리썸네일

패피 뜯어보기

요즘 뮤지션 음악만 잘하는지 아니?

셀럽 | 2017. 10. 13 | 조회수 : 82

스토리썸네일

바지 어디까지 알고 있니?

다양한 팬츠 패션 알아보기

아이템 | 2017. 10. 11 | 조회수 : 116

스토리썸네일

60’s 서브컬쳐

지금도 입고 있는 MODS 모드족 패션

스타일 | 2017. 10. 06 | 조회수 : 81

스토리썸네일

시대를 대표하는 사람들

80s 스타일 아이콘

셀럽 | 2017. 10. 03 | 조회수 : 557

트렌드 리포트 패션 트렌드를 한눈에! 자세히보기
트렌드리포트썸네일

트렌드 리포트 vol.23

스케이트보드를 입는 사람들

2017. 10. 16 | 조회수 : 19

트렌드리포트썸네일

트렌드 리포트 vol.22

너의 이름은

2017. 10. 02 | 조회수 : 1299

트렌드리포트썸네일

트렌드 리포트 vol.21

FASHION IS MY LIFE

2017. 09. 18 | 조회수 : 656

트렌드리포트썸네일

트렌드 리포트 vol.20

2017FW 트렌드 컬러

2017. 09. 01 | 조회수 : 961

이슈 머스트잇과 패션시장의 최신 뉴스! 자세히보기

머스트잇, 회원 참여 커뮤니티 ‘스타일톡’ 서비스 오픈

2017. 05. 29

명품 오픈마켓 머스트잇(http://mustit.co.kr)이 해외 패션 트렌드와 정보에 민감하고 궁금증이 많은 자사 회원들을 위해 참여 커뮤니티 페이지 ‘스타일톡’을 오픈했다. ‘스타일톡’ 페이지는 머스트잇 회원 누구나 패션에 관련된 이야기를 질의응답 할 수 있는 커뮤니티 페이지로 다양한 패션 정보가 공유되는 공간이다. 머스트잇 서비스기획팀 고태영 팀장은 “회원간의 자유로운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더 즐거운 쇼핑 경험을 선사해 드리고자 이 같은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본 커뮤니티 페이지에서는 패션에 관련된 이야기라면 무엇이든지 공유가 가능하다. 상품의 사이즈 문의부터 궁금했던 브랜드 찾기, 코디 및 아이템 추천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특히 게시글 작성시 작성자가 최초에 설정한 자신의 신체사이즈, 체형, 평소 패션 스타일, 선호 브랜드 등의 정보가 함께 주어져 답변 시 질문자의 스타일에 근거한 제안을 해주기 때문에 타 커뮤니티와는 차별성 있는 정보 공유를 할 수 있다. 또한 머스트잇의 명품 전문 MD와 명품을 직접 판매하는 명품 전문가도 직접 답변을 남기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명품과 패션에 관련된 전문적인 정보와 스타일 제안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스타일톡’ 페이지의 특징이다. 머스트잇 마케팅팀 관계자는 “스타일톡은 회원들이 자유롭게 패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유용한 정보를 찾아가는 소통의 공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편하고 즐거운 쇼핑을 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명품 오픈마켓 ‘머스트잇’, 개인화 추천 서비스로 고객만족 향상

2017. 05. 19

명품 오픈마켓 머스트잇(http://mustit.co.kr)은 고객분석을 통한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레코픽’의 개인화 추천 서비스를 도입하고 이후 꾸준하게 고객만족도를 향상 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머스트잇은 1000여 개의 명품 브랜드와 4600여 명의 명품 셀러들이 110만여 개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명품 온라인 오픈마켓으로, 50만명 이상의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음은 물론 ‘급이 다른 패션을 만나다’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트렌디한 온라인 마켓 플랫폼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지난 2015년 SK플래닛의 빅데이터 기반 추천플랫폼 레코픽과 손을 잡고 실시간 개인화 추천 서비스를 도입한 머스트잇은 사용자의 관심사 등에 따라 체계적으로 데이터를 분석하고 이를 통해 구매확률이 높은 연관상품을 추천, 고객이탈을 막고 지속적인 상품 클릭을 유도하면서 높은 고객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가 보다 다양해지고 구체적으로 변해가는 요즘, 개개인에 맞는 제품을 추천하기 위해서는 빅데이터 기반의 개인화 추천 서비스 도입이 꼭 필요하다고 판단했다”며 “앞으로도 빅데이터 기반의 개인화 추천 서비스는 머스트잇의 판매율과 서비스를 향상시키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머스트잇은 명품 소비자의 행위 패턴과 감성적인 측면, 유통구조, 산업의 특수성 등을 모두 고려하여 그에 따른 시스템과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쇼핑의 편의성까지 증대시켜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 오픈마켓 머스트잇은 최근 명품과 관련된 컨텐츠를 제공하는 매거진 서비스와 회원들이 스타일에 대해 자유롭게 질의하고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스타일톡 서비스’를 오픈, 좋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